현재페이지경로
CUSTOMER CENTER고객의소리

관심없는 응대에 실망했네요.

등록일
2013-10-31
조회수
82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돌잔치상담을 받으러 갔던 고객입니다.
비록 상담하시는분이 퇴근하신후라 상담은 받지못하고 그냥 돌아왔네요.
제가 애플 매장에 도착한 시간은 저녁8시5분 정도였습니다. 도착해서 한직원분
에게 돌잔치상담 받으러 왔다고 하니까 상담은 5층에서한다고 그쪽으로 가라고하시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5츨으로 가려고하는데 직원분께서 상담이8시까지라고
끝났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은 못받고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조금 기분이 상했습니다. 제가 미리 상담마감시간을 체크하고 가지 못해서 헛걸음 하고 돌아온건 멎지만 그래도 상담받으러 갔던고객을 안내장 한장만 지어준채 그냥 돌려보내는건 조금 그렇네요.. 그 안내장도 제가 달라고하니까 주시더러구요, 비록상담하시는분이 따로계시겠지만, 애플에 같이근무하는직원이라면 고객이 상담받으러 왔다고 하면 최소한 기본적인거라도 설명해주실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드네요..자세한건 다시와서 상담받으라던지, 아님 낼담당지분오면 전화를 주겠다던지 그런한 작은 성의와 관심조차 없는 응대에 실망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지금 부산에서 베스트 뷔페하면 애플로 알고있는데....
직원분들의 관심과 서비스는 베스트가 아닌것 같네요.. 저는 어제 그냥 헛걸음 하고 돌아왔지만 앞으로 저같은 고객이온다면 그냥 돌려보내지마시고, 기본적인거라도 설명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셨음 좋겠네요.
목록
비밀글